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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설팅 과정

  • STEP 01

    컨설팅 문의

    회사를 운영하면서 문제점을 도출, 발견, 또는 기업의 중요한 의사결정 등의 컨설팅 필요성에 대하여 상담을 요청합니다.

  • STEP 02

    상담

  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컨설턴트가 빠른 시일내에 1차 컨설팅 상담을 실시합니다.

  • STEP 03

    제안서 제출

    상담을 마친 후 컨설턴트가 제안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며 필요한 경우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합니다.

  • STEP 04

    계약체결 및 Kick off 미팅

    컨설팅 수행 기관과 투입 인력, 비용 등에 대한 상호간의 협의가 완료되면 계약 체결과 함께 수행 컨설턴트와 기업경영진 등과 상견례 및 Kick off를 실시합니다.

  • STEP 05

    컨설팅 수행

    전담 컨설턴트의 상주 또는 정해진 기간 동안 일정횟수 방문 및 지도를 하는 형태로 나뉘어 집니다. 컨설팅 수행 기간 동안 기업측에서는 컨설팅 전담TFT를 구성하게 되고, 효과적인 컨설팅 수행을 위해 컨설턴트가 요구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임직원 인터뷰도 지원합니다.

  • STEP 06

    중간보고

    각 프로젝트 단계가 완료될 때마다 중간보고를 하게 됩니다. 이 단계에서는 기업의 니즈의 수용, 임직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의견 수렴, 제도들에 대한 세부 운영 지원 등을 결정합니다.

  • STEP 07

    최종결과보고

    완료된 컨설팅 활동에 대한 결과 보고서를 제출합니다. 일반적으로 경영진 및 직원들에게 프리젠테이션을 가지는 것이 보통이며 결과 보고서 제출시 컨설팅 수행하면서 만들어지는 각종 자료는 모두 기업으로 넘겨집니다.

  • STEP 08

    사후관리

    계약기간에 의한 컨설팅 종료 후에도 컨설팅 결과가 기업에 보다 효과적으로 작용되고 활용될 수 있도록 협의하여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